icon_mobile_header

Click!

kr

icon_arrow_bottom_w

Eng

Menu

icon_hambuger_w

서비스 유지보수 안내

유지보수는 하자에 대한 무상 유지보수와 개선 및 운영을 위한 유상 유지보수로 구분됩니다.

정기 유지보수

  • 1. 디자인 유지보수

  • - 정기적 컨텐츠 업데이트 및 디자인

  • -이벤트 진행 및 용도에 따라 프로그램 추가 개발 및 수정

  • 2. 프로그램 유지보수

  • - 유지보수 전담 인력 배정 및 담당자 핫 라인 제공

  • - 유지보수 업무범위를 협의하여 비용 산정

건별 유지보수

  • 1. 디자인 유지보수

  • - 이미지 수정 : 메인/서브 비주얼 이미지 등 디자인 수정

  • - 컨텐츠 수정 : 기존 등록된 컨텐츠의 추가/변경/삭제 등

  • - 컨텐츠 제작 : 공지디자인, 팝업 디자인, 제품 등의 추가 컨텐츠 디자인 추가

  • 2. 프로그램 유지보수

  • - 유지보수 전담 인력 배정 및 담당자 핫 라인 제공

  • - 유지보수 업무범위를 협의하여 비용 산정

하자 유지보수

  • 1. 디자인 유지보수

  • - 서비스 오픈 후 시스템 오류 발생 시

  • - 오타수정 및 링크 에러 등 수정

  • - 계약 시 정해진 기간동안 무상 유지보수

  • 2. 프로그램 유지보수

  • - 유지보수 전담 인력 배정 및 담당자 핫 라인 제공

  • - 유지보수 업무범위를 협의하여 비용 산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