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 유지보수 안내
유지보수는 하자에 대한 무상 유지보수와 개선 및 운영을 위한 유상 유지보수로 구분됩니다.
정기 유지보수
1. 디자인 유지보수
- 정기적 컨텐츠 업데이트 및 디자인
-이벤트 진행 및 용도에 따라 프로그램 추가 개발 및 수정
2. 프로그램 유지보수
- 유지보수 전담 인력 배정 및 담당자 핫 라인 제공
- 유지보수 업무범위를 협의하여 비용 산정
건별 유지보수
1. 디자인 유지보수
- 이미지 수정 : 메인/서브 비주얼 이미지 등 디자인 수정
- 컨텐츠 수정 : 기존 등록된 컨텐츠의 추가/변경/삭제 등
- 컨텐츠 제작 : 공지디자인, 팝업 디자인, 제품 등의 추가 컨텐츠 디자인 추가
2. 프로그램 유지보수
- 유지보수 전담 인력 배정 및 담당자 핫 라인 제공
- 유지보수 업무범위를 협의하여 비용 산정
하자 유지보수
1. 디자인 유지보수
- 서비스 오픈 후 시스템 오류 발생 시
- 오타수정 및 링크 에러 등 수정
- 계약 시 정해진 기간동안 무상 유지보수
2. 프로그램 유지보수
- 유지보수 전담 인력 배정 및 담당자 핫 라인 제공
- 유지보수 업무범위를 협의하여 비용 산정